효율적인 작업 관리는 Eworks Manager와 함께합니다.
Eworks Manager는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. 이 안드로이드 기반 앱은 견적 및 작업 시트 작성, 직원 진행 상황 추적, 작업에 사진과 서명 첨부, 개별 또는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청구서 작성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Eworks Manager를 사용하면 내장된 텍스트 서비스를 통해 팀과 고객과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워크포스를 분석하거나 결제를 추적하기 위해 맞춤형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뿐만 아니라 Eworks Manager는 Sage와 통합되어 더 나은 신용 관리를 보장합니다. 이 앱은 사용하기 쉽고,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. 견적 생성, 작업 할당, 또는 청구서 작성 등을 하는 경우, Eworks Manager는 현장 기반 작업자를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완벽한 사무 도구입니다.